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작년 원장님께 시술받았던 신소영이라고 합니다. 원장님 환자가 너무 많아서 일일이 기억하기 힘드시죠~

제가 그때 수능시험을 앞두고 있어서 수술을 해야하나 미뤄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었잖아요~ 가슴에 멍울도 잡히고 가끔통증도 있어서 공부하는데 너무 방해가 되어 처음 김은영유외과를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찾아가게 되었는데 솔직히 제가 나이가 어려것 설마 혹이 있을까 의심하며 갔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커다란 혹이 있어서 너무 놀랬고 걱정도 되고 너무 무서웠어요. 근데 원장님께서 너무나도 예쁘고 차분한 목소리로 하나하나 치료방법을 설명해주셔서 정말 믿음도 가고 안심이 되었어요. 수험생이라 맘모톰 날짜도 빨리 잡아주셔서 다행히 수술 후 공부하는데는 큰 지장이 없었습니다. 시술 마칠때까지 이것저것 배려해 주시고 제가 긴장하지 않도록 도와주셨던 간호사 선생님들도 감사드립니다. 아무튼 원장님께서 맘모톰이라는 시술을 너무 잘 해주셔서 수능 시험두 잘 마칠수 있었고 통증도 사라졌어요...더 빨리 진료후기를 남기려고 했는데 공부하느라 바빠서 이제서야 올리네요...재진이 얼마 안남았는데 그때 전화드리고 찾아뵙겠습니다. 엄마가 넘 좋아하세요.. 이번에 방문때는 엄마도 같이 진료받으실것 같아요.

  • ?
    유방갑상선지킴이 2019.07.18 12:26
    네, 신소영님 안녕하세요...편한게 치료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빕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원장 김은영 드림.